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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ex Shader 샘플
 
Microsoft DirectX 9.0

Vertex Shader 샘플


설명

Vertex Shader 샘플에서는, 정점 셰이더를 사용해 실현될 수 있는 몇개의 이펙트를 나타낸다. 정점 셰이더는, 3D 장치에 의해 정점 마다 실행되는 명령 세트를 사용한다. 이 명령은, 흥미로운 방법으로 정점의 프로퍼티 (위치, 법선, 색, 텍스처 좌표등)에 영향을 준다.

정점 셰이더의 일부의 기능 밖에 지원 하고 있지 않는 카드도 있다. 정점 셰이더의 더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의 메뉴얼을 참조할것.

패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VertexShader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사용자 가이드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동작
Enter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Space 키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W, S전후로 이동한다.
E, Q좌우로 이동한다.
A, Z상하에 회전한다.
커서 키상하 좌우에 슬라이드한다.
F1헬프 또는 사용 가능한 커멘드를 표시한다.
F2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Alt+Enter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Esc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프로그래밍 정보

정점 셰이더의 프로그래밍은 간단한 작업은 아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X SDK 의 메뉴얼을 참조할것.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공통의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DXSDK\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DXSDK\Samples\C++\Common\Src 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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