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메쉬의 샘플 Optimized Mesh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Optimized Mesh 샘플
 
Microsoft DirectX 9.0

Optimized Mesh 샘플


설명

Optimized Mesh 샘플에서는, Direct3D extension (D3DX) 메쉬 유틸리티 함수를 사용해, 파일 베이스의 메쉬를 로드해 최적화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D3DX 의 더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의 메뉴얼을 참조할것.

패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OptimizedMesh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사용자 가이드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동작
Enter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Space 키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F2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Alt+Enter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Esc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Ctrl+O메쉬 파일을 연다.
Ctrl+M가장 효과적인 메쉬를 바꾼다.

프로그래밍 정보

DirectX SDK 에 포함되는 많은 Microsoft Direct3D® 의 샘플에서는, 파일 베이스의 메쉬를 사용한다. OptimizedMesh 샘플은, 메쉬를 로드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코드가 좋은 예이다. D3DX 메쉬 로드 기능은,. x 파일의 프레임 계층을 1 개의 메쉬에 정리한다.

다른 샘플에서는, 순수한 D3DX 메쉬 기능은 공통 클래스 CD3DMesh 에 랩 되고 있다. 프레임 계층을 보관 유지하는 경우는, 공통 클래스 CD3DFile 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공통의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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