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LightingVS 샘플 - 정점 셰이더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LightingVS 샘플 - 정점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LightingVS 샘플 - 정점 셰이더


설명

LightingVS 샘플은, 조명의 정점 셰이더 처리을 추가하는,Lighting 샘플의 확장이다. 이 샘플에서는, 복수의 라이트를 추가해, 정점 셰이더의 라이트와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의 라이트의 출력과 퍼포먼스를 비교할 수 있다.

패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LightingVS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사용자 가이드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동작
Enter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Space 키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F2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Alt+Enter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Esc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프로그래밍 정보

정점 셰이더는 미디어 디렉토리에 있어, LightingVS.fx 라는 이름이다.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Microsoft®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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