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메쉬의 샘플 Enhanced Mesh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Enhanced Mesh 샘플
 
Microsoft DirectX 9.0

Enhanced Mesh 샘플


설명

Enhanced Mesh 샘플에서는, Direct3D extension (D3DX)를 사용해 메쉬를 로드해 세분화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메쉬는, 정점 카운트를 늘리는 것에 의해 세분화된다.

패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EnhancedMesh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사용자 가이드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동작
Enter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Space 키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F2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상 커서 키 또는 하 커서 키정점의 수를 늘린다, 또는 줄인다.
W와이어 프레임 모드의 온과 오프를 바꾼다.
S솔리드 모드의 온과 오프를 바꾼다.
Alt+Enter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Esc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프로그래밍 정보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공통의 Microsoft®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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