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메쉬의 샘플 Enhanced Mesh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Enhanced Mesh 샘플에서는, Direct3D extension (D3DX)를 사용해 메쉬를 로드해 세분화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메쉬는, 정점 카운트를 늘리는 것에 의해 세분화된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EnhancedMesh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키 | 동작 |
---|---|
Enter | 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
Space 키 | 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
F2 | 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
상 커서 키 또는 하 커서 키 | 정점의 수를 늘린다, 또는 줄인다. |
W | 와이어 프레임 모드의 온과 오프를 바꾼다. |
S | 솔리드 모드의 온과 오프를 바꾼다. |
Alt+Enter | 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
Esc |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공통의 Microsoft®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