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Dolphin VS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olphin VS 샘플
 
Microsoft DirectX 9.0

Dolphin VS 샘플


설명

Dolphin VS 샘플에서는, 돌고래와 해저에 코스틱 이펙트를 적용한, 돌고래가 헤엄치는 수중의 장면(scene)를 나타낸다. 돌고래는 트위닝으로 불리는 방법을 사용해 애니메이션 된다. 수중의 이펙트에는 포그(안개:fog)를 사용해, 워터 코스 디크스에는 애니메이션 한 일련의 텍스처를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이펙트는, 정점 셰이더를 사용해 실현되고 있다.

패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DolphinVS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사용자 가이드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동작
Enter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Space 키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F2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Alt+Enter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Esc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프로그래밍 정보

이 샘플에서는, 복수의 처리를 하고 있다.

이 샘플에서는, 헬퍼-함수등의 프로그래밍 요소로부터 구성되는 공통의 Microsoft® DirectX®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코드는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외 샘플과 공유되고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에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