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Depth Of Field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샘플은, 피사계 깊이 이펙트를 생성 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이 방법에서는, 카메라로부터 지정의 거리에 있는 개체만이 포커스를 취득해, 그 이외의 거리에 있는 개체는 포커스를 잃는다.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DepthOfField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3D\Bin
다음의 표는 , 처리 되고 있는 키를 나타내고 있다. 메뉴 커멘드를 사용해 같은 조작을 실시할 수가 있다.
키 | 동작 |
---|---|
Enter | 장면을 시작 및 정지한다. |
Space 키 | 장면을 조금씩 진행한다. |
F1 | 헬프 또는 사용 가능한 커멘드를 표시한다. |
F2 | 새로운 렌더링 장치 또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도록(듯이) 사용자에 지시한다. |
Alt+Enter | 풀 스크린 모드와 윈도우 모드를 바꾼다. |
Esc |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한다. |
이 샘플에서는, 마우스를 사용해 시점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
이 샘플은, Microsoft® DirectX®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외 샘플과 공유하는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 코드를 사용한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의 헤더는 (SDK 루트)\DXSDK\Samples\C++\Common\Include, 소스 코드는 (SDK 루트) \DXSDK\Samples\C++\Common\Src 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