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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버그
 
Microsoft DirectX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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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Studio 에서의 디버그

Microsoft® Visual Studio® 의 extension가 준비되어 그 지원에 달려 있고 구두인가의 종류의 정점 셰이더를 디버그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셰이더 디버거」를 참조할것.

그 외의 셰이더 디버거

그래픽 칩 회사에 따라서는, 자사의 Web 사이트에서 셰이더 디버그 툴을 제공하고 있다. Web 를 검색하는지, 다음에 나타내는 기사를 읽어, 이러한 툴을 찾아내면 좋다. 실행중의 프로그램에 디버거를 Attach 해, 셰이더의 처리 순서를 디버거로 더듬을 수가 있다. breakpoint를 설정 하면, 셰이더의 코드를 1 행씩 실행해, 레지스터 스테이트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다. 정점 셰이더와 디버그의 힌트의 더 자세한 정보는, 「Using Vertex Shaders, Part 1 World Wide Web 링크」를 참조할것.

텍스처 혼합의 디버그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인스톨 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이제 1 개의 샘플 애플리케이션은 MFC Tex 샘플이다. 이 Microsoft Foundation Classes (MFC) 애플리케이션은,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으로 멀티 텍스처 혼합 처리를 실행하는 방법을 학습하는데 좋은 방법이다.

진단 지원

Microsoft DirectX® 의 문제를 디버그 하는 경우에 편리한 이제 1 개의 옵션은, DirectX Diagnostic Viewer (DXDiag.exe)를 사용해 컴퓨터의 덤프를 생성 하는 것이다. 이것을 실시하려면 , 컴퓨터가 크래쉬 한 후에 DxDiag.exe 를 실행해,[More Help] 탭의 [Report] 버튼을 사용하는지, directx@microsoft.com 에 송신해, 덤프를 Microsoft 에 보낸다. 덤프를 사용하면 문제의 발생 과정을 추적해, 문제를 재현 할 수 있다.

상세한 디버그 정보는,http://www.microsoft.com/japan/msdn/directx/  World Wide Web 링크 를 참조할것.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X Diagnostic Tool 」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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