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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처 처리의 갱신
 
Microsoft DirectX 9.0

텍스처 처리의 갱신


픽셀 셰이더는, 다음의 방법으로, Microsoft® DirectX® 6.0 및 7.0 의 멀티 텍스처 기능을 확장 및 일반화한다.

이와 같이 확장된 유연성을 효율적으로 지원 하기 위한(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 구문이 DWORD 페어로부터 ASCII 어셈블(assemble) 코드 구문으로 변경되었다. 이것에 의해, 수속형 픽셀 셰이더에 의해 제공되는 기능을 공개할 수가 있다.

 픽셀 셰이더를 사용하는 경우, 스펙큐러의 추가는 렌더링 스테이트에 의해 특히 제어되지 않게 되어, 필요에 따라서 처리 하는 것은 픽셀 셰이더의 역할이 된다. 그러나, 포그(안개:fog) 혼합은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에 의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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