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Direct3D 의 기초지식 3D 좌표계와 지오메트리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3D 좌표계와 지오메트리
 
Microsoft DirectX 9.0

3D 좌표계와 지오메트리


Microsoft® Direct3D® 애플리케이션을 프로그래밍 하려면 , 3D 의 기하적 원리에 대해 이해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여기에서는, 3D 장면의 생성에 대해 가장 중요한 기하적 원리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러한 주제를 참조하면, Direct3D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기본 개념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이러한 주제의 더 자세한 정보는, 「참고 자료」를 참조할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