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 텍스처 기본적인 텍스처 처리의 개념 텍스처 어드레싱 모드 랩 텍스처 어드레싱 모드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랩 텍스처어드레싱모드
 
Microsoft DirectX 9.0

랩 텍스처 어드레싱모드


D3DTEXTUREADDRESS 열거형의 D3DTADDRESS_WRAP 멤버로 지정하는 랩 텍스처 어드레싱모드에서는, Microsoft® Direct3D® 는 정수배로 접하는 경우에 텍스처를 반복해 적용한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정방형 기본도형를 생성 해, 텍스처 좌표 (0.0, 0.0), (0.0, 3.0), (3.0, 3.0), (3.0, 0.0)를 지정하는 경우를 생각한다. 텍스처어드레싱모드를 D3DTADDRESS_WRAP 로 설정 하면, u 및 v 의 양방향에서 텍스처가 3 회 적용된다.

랩핑 된 얼굴

이 텍스처 어드레싱모드의 이펙트는, 미러 모드의 이펙트와 유사한 부분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미러 텍스처 어드레싱모드」를 참조할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