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고도의 주제 픽셀 파이프라인 Shadowing(셰도윙)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Shadowing(셰도윙)
 
Microsoft DirectX 9.0

Shadowing(셰도윙)


스텐실 버퍼는, 지오메트리를 렌더링 할 경우에 갱신할 수 있는 깊이 버퍼의 방법으로, 다른 지오메트리를 드로잉(Drawing)하기 위한 마스크로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이펙트에는, 거울, (고도의 방법으로서의) 그림자, 디졸브등이 있다.

Shadow Volume 샘플에서는, 스텐실 버퍼를 사용해, 리얼타임 그림자를 실현하고 있다. 「Shadow Volume 샘플」을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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