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X® Graphics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한다.
DirectX 외 구성 요소와 같이, DirectX Graphics 는 C 및 C++ 로부터 사용 가능하다.
DirectX 9.0 의 기능을 알려면 4 개의 방법이 있다.
여기에서는, DirectX 9.0 의 이 구성 요소의 새 기능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이전에 Microsoft Direct3D® 또는 Microsoft DirectDraw® 를 사용했던 적이 있는 경우는, DirectX 8.0 으로부터 큰폭으로 변경되고 있으므로, 최초로 이 토픽을 읽는 것을 추천 한다.
여기에서는 새 기능에 대해 소개한다. 이 정보는 애플리케이션을 DirectX 9.0 에 이식하는 경우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는, 아키텍처의 설명, 기능 블럭도, 파이프라인내의 구축 블록의 설명, 코드의 일부, 샘플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는 Direct3D API 의 레퍼런스 페이지가 있다. API 의 메서드·함수·명령·데이터 구조의 구문을 소개한다. API 의 메서드의 구조에 대해 설명해, 많은 경우는 코드의 일부도 제공한다.